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시기 파악

2020. 7. 20. 21:43카테고리 없음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 시기 파악



사람들은 보통 변호사를 선임해야 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른다.


당신의 사업을 원하는 법률 사무소들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나쁜 것과 좋은 것을 분리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여기서 당신의 사건에 가장 적합한 변호사를 찾고 고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을 고용하기 전에 변호사의 이력을 검토하라.


자격증을 가진 변호사가 자신이 좋은 변호사라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고용하기 전에 자신의 기록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은 변호사와 공유하는 어떤 것도 기밀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모르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에 대해 공유하는 어떤 것도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면, 그 변호사는 당신의 사건에 대한 어떤 정보도 경쟁자에게 줄 수 없다.




그 변호사를 고용하기 전에 반드시 변호사의 평판을 알아야 한다.


해당 지역 변호사 협회에 연락하여 고려 중인 변호사와 함께 작업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 기간 동안 좌절감을 덜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변호사들이 당신의 사건을 전문으로 다루는가? 당신은 어떤 전문분야든 변호사를 구할 수 있다.


몇몇 예로는 부동산법, 형법 등이 있다.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면 승소 가능성이 높아진다.




변호사의 업무량이 너무 많으면 소송이 진통을 겪을 수도 있다.


당신의 변호사에게 당신의 사건을 처리할 시간이 있는지 미리 확인해라.


바라건대, 그들이 지금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없는지 너에게 말해주길 바란다.




비록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훌륭한 변호사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 변호사들이 보통 제대로 심사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대신, 당신은 이러한 온라인 서비스가 제공하는 추천 변호사를 조사해야 한다.


고용하기 전에 그들과 직접 대화하여 그들의 이력과 그들이 당신의 사건에 적합한지 아닌지를 판단하십시오.




잠재적인 변호사들과의 초기 미팅에 문서 및 기타 문서를 가져오십시오.


당신의 변호사는 인용문을 계산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상황에 맞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재판에서 당신의 결과를 최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법률 사무소에 있는 사람들의 친근함을 확인해라.


전화는 빨리 받으세요? 전화를 받는 사람은 예의가 바른가? 만약 그 사무실이 당신이 남긴 메시지를 되돌려 주는 데 시간이 걸린다면,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고객으로 대우받을 것인지에 대한 힌트일 것이다.




담당 변호사가 있을 경우, 담당자가 담당할 수 없는 경우 전문의를 추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변호사들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명의 변호사에게 그들이 아는 것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존 변호사와 의뢰인 관계라면 변호사는 반드시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헌신할 것이며, 당신에게 좋은 조언을 해주고 싶을 것이다.




돈 때문이 아니라 원칙 때문에 누군가를 고소하려 한다면 변호사를 구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넌 골치 아픈 사람이 될 거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이 될 거야.


Sue는 엄격하게 돈을 요구했고 그 원칙이 추가 인센티브가 되도록 내버려두었다.




만약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소송에서 이기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는 많은 사건을 시도했고 승소하는 데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변호사들은 경험이 있고 승소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고 있다.




돈이 없으면 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프로 보노 변호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그들은 자진해서 사람들을 돕는다.


법률 지원 사무소는 백서에 기재될 것이다.




예비 변호사를 평가할 때 반드시 특정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의 사무실은 어떻게 생겼을까? 그 변호사는 전문적이고 예의바르고 깔끔했니? 그들은 전화나 이메일에 바로 응답하는가? 끊임없이 약속을 재조정하는 변호사도 나쁜 징조다.




당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변호사를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제일 먼저 찾은 변호사와 함께 가면 안 된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당신의 관심사를 알고 있는 좋은 변호사를 찾는 것을 돕는다.